먹는 이야기

강남 멕시코음식점 맛집 - 낙원타코

무나샤 2022. 10. 7. 14:42

강남역 낙원타코, 멕시칸음식 전문점

 

오늘은 한두달 전쯤? 다녀왔던 멕시코음식점, 낙원타코 후기를 풀어본다.

 

강남에는 낙원타코가 두군데가 있는데, 우리는 강남역에서 좀 더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을 했다. 평일 12시 좀 넘어 도착한 것 같은데, 입구에 웨이팅하는 분들이 꽤 있어서 선 놀람. 

평일 점심이라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점심시간이 짧은 분들은 먹기가 어려울 것 같았다.

이집에 꽤 오래된 곳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이 있구나 싶어 새삼스러웠다.

 

들어서면 꽤나 넓은 매장이 눈에 들어오는데, 한참 점심시간 바쁠때라 서버분들이 정신이 없었고 내부 분위기도 다소 어수선했다. 알바생이 더 있어야 될 것 같은데 요즘 식당 알바 구하기 어렵다더니 그런건가란 생각..

 

쨋든 부지런히 메뉴 정독 후 낙원파히타와, 치폴레크림파스타, 퀘사디아 주문 완료!

파히타는 대창이 들어간 버전도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낙원파히타

그리고 등장한 메뉴들. 우선 보기만해도 맛있는 비쥬얼인 낙원파히타!

새우와 돼지목살, 스테이크, 코우슬로 등 맛있는 것만 올라가 있다. 거기서 원하는 것들을 집어다가 또띠아에 싸먹으면 되는 요리인데, 또띠아를 잘라서 먹으면 편하다는 어딘가 주워들은 팁이 있어서 칼로 4등분해서 자르고 먹으니 과연 흘리지 않고 깔끔히 먹을 수 있다. 맛은 말해 무엇! 매우 오랜만에 먹는 멕시칸푸드였는데, 그래서 더 맛있었던 듯도...

 

치폴레크림파스타

치폴레크림파스타 추천 글을 많이 봐서 시켜봤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맛있었다. 시키길 잘한 메뉴인 듯!

 

퀘사디아

무슨 퀘사디아인지는 까먹었는데, 편리하게 집어먹을 수 있고 맛있음

 

어니언링

하나 아쉬웠던 음식은 어니언링. 먹는 중간에 조금 부족 할 것 같아서 사이드 중 뭘 시킬까 하다가 어니언링을 추가했는데, 거의 식사 다 끝날때쯤 나왔다 ^.ㅜ 더구나 기대하던 맛과는 너무 동떨어져 있어서 실망 ㅠㅠ 어니언링은 개인적으로 여기선 안먹는걸로 홀로 다짐했다.

 

그렇게 다소 산만했지만 그래도 음식은 맛있었던 낙원타고! 

멕시칸음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평일에도 왠만하면 예약 추천.

 

끝-